Fascination About 도서상품권현금화

Wiki Article

소액결제 현금화는 휴대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갖고있는 소액결제 결제 한도 기능을 통해서 현금화를 하는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또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를 전문적으로 하는 사기꾼들은 추적이 어렵도록 대포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거래시 연락했던 전화번호, 카톡 아이디 등을 추적해봐야 별 소용이 없습니다.

그런데 대부분 현금서비스나 대출 등의 한도를 모두 소진한 후에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거나 또는 남몰래 자금을 융통하려다 보니 핸드폰 요금 납부시기가 되면 다시 한 번 더 자금난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차단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먼저 일정 금액을 결제한 뒤 그에 상응하는 수수료를 떼고 나머지 금액을 현금으로 받아는 것을 소액결제 현금화 라고 합니다.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특히 급전이 필요할 때는 휴대폰 소액결제 기능이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정말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티머니, 캐시비, 댐댐 등을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하고 환불하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명의 즉 지인이나 가족들의 휴대폰도 현금화를 해주겠다는 업체들이 있지만 그런 업체는 대부분 사기꾼들 입니다.

sk휴대폰 요금미납 정지 & 발신정지 푸는법 카카오뱅크 대출조건 & 한도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출 자세히알아보기 저신용자 저금리대출 현실적인 다날 한도 해결책

뉴스레터 수신 동의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